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5-11-13

홍대 맛집, 김밥이 맛있는 가게 베스트 5

16

card_img
홍대의 인기 김밥집 총정리!
홍대와 홍대 근방에서 맛으로 이름난 김밥 가게들을 찾아서 정리해봤어요. 한 번쯤 들려서 맛보시는 것도 괜찮을듯하네요 ^^
card_img
"킹콩 마더스 김밥"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김밥집. 이곳은 친환경 무농약 쌀이나 무색소 단무지 등 먹거리 재료에 자연주의를 표방하는 곳이랍니다. 매장 분위기도 마치 카페 같은 깨끗한 분위기라고 해요.
card_img
이곳의 대표 메뉴는 계란지단으로 김밥을 한번 더 감싼 계란 김밥이에요. 야채가 가득 들어간 오리지널 김밥과 참치샐러드 김밥이나 스팸 날치알 김밥 등이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card_img
"연우김밥"
이곳도 상수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철역 4번 출구에 있는 작은 김밥집 이랍니다. 유부, 명태, 멸치 김밥등 독특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card_img
강원도 산 양념 명태가 들어간 김밥과 볶음 멸치가 들아간 김밥 등이 인기 인데요. 조그마한 가게라서 포장하는 손님이 더 많다고 해요
card_img
"간지김밥"
홍대역 3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시나 작은 실내는 정갈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랍니다. 등심 가스가 들어간 돈까스 김밥, 땡초 멸치 김밥, 크래미 샐러드 김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card_img
라면이나 떡볶이 그리고 어묵 등이 함께 준비되어 있어서 김밥과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점이 장점이라고 하네요.
card_img
"연희김밥"
이곳은 홍대에서 조금 거리가 있는 연희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에요. 포장 판매만 하는 곳이니 방문전에 꼭 알아두시는 센스~! 이곳은 독특한 재료를 많이 쓰기로 유명한데요. 더덕이나 멸치, 장조림 오징어등으로 맛깔나게 만드는 김밥 맛 집이라고 합니다.
card_img
"찰스숯불김밥"
홍대입구역 1번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홍대에서도 매우 유명한 곳이랍니다. 이곳의 특징은 첨가물이나 보존제 등을 넣지 않은 소스로 만든 돼지목살에 있어요. 김밥 속에 들어간 고기가 숯불 향 가득가득한 것으로 이름나있죠.
card_img
숯불 김밥이 기본 메뉴이지만 그 외에도 불고추장 김밥이나 매운 숯불 김밥 등 다양한 맛을 개발하고 있답니다.
card_img
"김밥제이"
서교동에 위치한 김밥집인데요. 카페 같은 외관의 매장으로 유명해요 묵은지 김밥,진미채 김밥등 생소한김밥이 판매 중인데요. 맛이 깔끔해서 주변에서 인기 가게로 떠올랐다고 하네요.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방준수님의 댓글

방준수

굿

스토어 댓글 리스트

가희님의 댓글

가희

정혜련혜 생각해놔 ㅋㄷ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은비님의 댓글

이은비

김연우 연우김밥사조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체험단 모집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이미지
신청가능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경기 파주][릴스] 미스타교자 파주운정점 체험단 모집

[경기 파주][릴스] 미스타교자 파주운정점 이미지
신청가능
[경기 파주][릴스] 미스타교자 파주운정점

[우리들식품] 저염 고기 왕만두 체험단 모집

[우리들식품] 저염 고기 왕만두 이미지
신청가능
[우리들식품] 저염 고기 왕만두

[썬푸드] 황제소꼬리수육 세트 체험단 모집

[썬푸드] 황제소꼬리수육 세트  이미지
신청가능
[썬푸드] 황제소꼬리수육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