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상단 이미지

2016-01-04

맥도날드 시그니처 버거, 수제버거 먹어봤어요!

62

card_img

맥도날드에서 수제버거 만드는 거 아시는 분? ㅎ

맥도날드에서도 수제버거를 만들어준다고요? 네 그렇더라고요. 일부 매장에서 시행되고 있는 시그니처 버거라는 건데요. 한번 먹어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해요 ㅎ

card_img

프리미엄 느낌이 풍기는 시그니처 버거
수제 버거라서 그런지 가격대도 일반 햄버거에 비해 높지만 전체적인 서비스를 고급화 시켜놓았더군요.

card_img

총 6가지 스텝으로 번과 패티, 치즈, 그리고 각종 소스와 토핑을 각자 취향에 맞추어 조절할 수 있더라고요. 그런데 역시나 토핑 추가할 때마다 비용이 추가된답니다. ㅜㅠ ㄷㄷㄷ

card_img

제가 방문한 매장에서는 이렇게 터치스크린으로 빵의 세세한 주문을 할 수가 있었어요. 이런저런 것을 넣어서 나만의 햄버거 완성~!

card_img

햄버거를 주문하고 나면 키친에서 직접 조리를 시작하는데요. 보통의 햄버거보다는 확실히 천천히 시간과 정성을 들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햄버거 주문하고 거의 5~7분 정도 기다린 것 같네요.

card_img

짠~ 햄버거 나왔습니다. 고급 서비스라 그런지 시그니처 버거는 제가 앉아 있는 자리로 직원이 직접 가져다준답니다. ㅜㅠ 맥날에서 이런 황송한 대접을 받다 보니 조금 어색했어요 ㅋㅋ

card_img

전 햄버거 단품만 주문했는데요. 요게 7500원짜리랍니다. 도마 모양의 판때기 위에 종이로 래핑 한 햄버거를 저런 식으로 가져다주더군요.

card_img

짜잔~~ 커다란 종이 냅킨에 쌓여진 나이프와 포크도 함께 가져다준답니다 고급지네요 ㅎ

card_img

쓰각쓰각 썰어볼까요? 햄버거를 썰면서 느낀 점은 확실히 빵이나 들어가는 채소가 신선해 보인다는 거였어요.

card_img

햄버거 해체 중입니다 ㅎ 패티와 치즈 + 베이컨과 토마토 + 야채 등 수제버거로서 있을 건 다 있네요. 재료는 상당히 신선한 느낌이었어요. 정성스럽게 잘 다듬어져 있기도 했고요. 그럼 과연 맛은 어땠을까요?

card_img

추천도
★★★☆☆
한번 먹어보시는 건 추천드리지만 솔직히 이걸 먹기 위해서 맥도날드 매장까지 방문하는 건 그렇게 메리트 있게 느껴지진 않네요. 뭔가 헉 소리 나는 맛이 나는 걸 기대해서 일까요? ㅎㅎㅎ 어쨌거나 기대치를 조금 낮추시고 방문 드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card_img

아 그리고 재미있는 점은 시그니처 메뉴는 다 먹고 나서 쟁반을 치울 필요가 없었답니다. 직원이 와서 치워주거든요. ㅎㅎㅎ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군요. ㅋ

이영애

우왕굳

박주현

권가연

희정

박초희먹고찌푼짜람~~?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용산] 그랜드하얏트서울 풀사이드바비큐
풀사이드 바베큐 2인 식사 (20만원 상당)
[프리미엄] 코사카
약 15만원상당 런치B코스 (전채 → 사시미 → 오늘의 요리 → 식사 → 디저트와 차] + 5만원(세금3.3%공제) ★ 체험가능시간 12:00 ~ 13:30까지 주문가능,식사는 15:00까지 가능합니다. ※ 추가 인원 및 메뉴 별도 지불(음료,주류 포함)
[강남] 상무초밥
'모듬초밥세트 + 특선초밥' or '활어회 모듬(소)'
[홍대] 메이드바이오즈 홍대점
2인플레이트(치즈&타코)치코쌈 + 볶음밥 ※ 추가 인원 및 메뉴 별도 지불(음료,주류 포함)

주간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