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1-20

파리바게트도 울고갈 식빵맛집 5군데

3

card_img
식빵이 꿀맛이라는 빵집 총정리~!

쫄깃쫄깃 부드러운 따끈한 식빵을 좋아하시는 마니아분들 많으시죠? 요즘 식빵이 맛있는 가게로 입소문난 곳들을 찾아봤어요. 과연 어떤 가게들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ㅎ
card_img
"롤링핀"

식빵이 맛나기로 유명한 빵집이에요. 찹쌀과 팥을 넣어 찹살떡 처럼 쫄깃하다는 압구정 식빵, 고구마를 넣은 바이올렛식빵등 다양한 재료로 독특한 맛을 만들어낸 식빵을 자랑한답니다.
> "롤링핀"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롤링핀의 식빵은 크기가 작은걸로도 유명한데요. 한끼 식사에 1인 1식빵 할수 있답니다. ㅎ 전국에 여러 지점이 있으니 주변에서 쉽게 만나보실수 있겠네요.
card_img
"따순기미"

수박모양의 수박식빵으로 유명해진 곳이랍니다.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대만에서 유행한 수박식빵을 한국에서 처음 선보인곳이라죠.
> "따순기미"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딸기 농축액과 클로렐라,오징어 먹물로 색소를 표현하기 때문에 재료에 대한 걱정은 필요 없을듯해요. 딸기향이 가득 묻어나서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card_img
"식빵몬스터"

홍대에서 떠오르고 있는 식빵 맛집이죠. 초코식빵이 유명한데 아주 그냥 초코렛을 녹여서 퍼부었다는 느낌이라고 해요. ㅎ 칼로 자르기 보단 손으로 찣어서 초코와 함께 먹으면 꿀맛이라는 평가에요.
> "식빵몬스터"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촉촉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인데 가득 들어간 초코가 달콤 폭탄이라서 아주 꿀맛이라는 평가에요. 당충전은 요걸로 끝내는 걸로~! ㅎ
card_img
"김진환제과점"

홍대에서 줄서서 사먹는 식빵가게의 조상님격인 곳이라죠. 1996년에 오픈한 이곳은 식빵 장인이라고 불리며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어요 . 빵집 주변에서 풍겨나오는 고소한 향기는 아주 대박이라죠.
> "김진환제과점"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그냥 네모 반듯하고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는 식빵이지만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은 수 많은 팬들을 유지하는 이유가 된답니다. 오후 3시정도면 그날의 빵은 완판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ㅎ
card_img
"미소식빵"

연남동에 위치한 동네빵집이랍니다. 평범하고 소박한 느낌의 가게 인데요. 호박식빵,야채식빵,고구마식빵,아몬드식빵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식빵으로도 이름난곳이에요.
> "미소식빵"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조금씩 입소문이 나기 시작해서 최근에는 단골도 많이 생기고 유명세를 얻고 있는 곳이랍니다. 연남동에 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ㅎ
card_img
"뺑드빱바"

2008년에 가로수길에 오픈한 곳이죠. 한국에서 발효빵을 도입한 곳으로 이름나 있고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고집한다는 이유로 착한빵집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답니다.
> "뺑드빱바"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국산재료를 이용해서 직접 구워낸 고소한 식빵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인기를 모으고 있답니다.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방준수님의 댓글

방준수

배고파...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현실님의 댓글

이현실

양곱창..?ㅋㅋㅋㅋ

스토어 댓글 리스트

Tina  Kim님의 댓글

Tina Kim

자꾸 양곱창이...ㅋㅋㅋㅋ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체험단 모집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이미지
신청가능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팔도오일장] 홍게 체험단 모집

[팔도오일장] 홍게 이미지
신청가능
[팔도오일장] 홍게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체험단 모집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이미지
신청가능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리 베이커리] 마들렌 체험단 모집

[리 베이커리] 마들렌 이미지
신청가능
[리 베이커리] 마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