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1-23

치즈가 폭발하는 치즈맛집 5곳 선정해봤어요~!

72

card_img
쭉쭉 늘어나고 탱글탱글 쫄깃한 치즈의 세계~!

최근 치즈 덕후들을 감동시키는 수많은 맛집들이 오픈하고 있는데요.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집들을 모아서 알려드려요. 샤르르 입안에서 녹아내리는 치즈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ㅎ
card_img
"미스테이크룸"

치즈덕후에겐 천국을 보여준다는 가게에요. ㅎ 이태원에 위치한 펍이랍니다.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맥주나 칵테일과 함께 다양한 치즈 베이스의 플레이트를 맛볼 수 있답니다. 인기 메뉴는 라클렛 치즈 브래드와 치즈플레이트 비프라고 해요.
> "미스테이크룸"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특히나 사진에서 보이듯 통짜 치즈를 가져 오신후 접시 위 음식에 가득 부어 주신답니다. 실제로 눈앞에서 보면 인증샷을 안 찍을 수 없는 매력적인 장면이라죠~ ㅎ 이런 걸 치즈 폭탄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ㅎ
card_img
"혼가츠"

서교동쪽에 위치한 혼가츠는 이미 많은 분들이 맛집인증을 올리시고 있는 곳이에요. 두툼한 돈까스 고기가 특징인데 무엇보다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간 치즈 돈까스가 화제를 모았죠.
> "혼가츠"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고기반 치즈반~ 정말 고소하면서도 쫄깃하다는 시식 평이에요. 하루에 150인분 이상이 판매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하네요~ ㅎ 치즈 가득한 비주얼만 봐도 심쿵하게 만들어요 ㅜㅠ
card_img
"유로구르메"

통의동에 위치한 이곳의 컨셉은 "도심속의 별장" 이랍니다. 통나무와 붉은 벽돌이 인상적인 곳이죠. 치즈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가게에 은은하고 고소한 치즈향이 가득하다고 해요.
> "유로구르메"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시그니쳐메뉴는 고르곤졸라 그라탕이에요. 사각냄비에 고르곤졸라 치즈와 그라노파다노 치즈를 믹스해 넣어서 고소하면서도 짭짤한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특히나 함께 나오는 빵에 찍어 먹으면 꿀맛이라는 평가랍니다.
card_img
"The더 매운갈비찜 & 치즈등갈비"

상수동에 오픈해서 화제를 모은 집이라죠. 치즈가 가득 녹아들어 간 갈비찜을 맛볼 수 있답니다. 맛있게 매운맛을 목표로 요리한다고 해요. 매콤한 소스의 등갈비와 치즈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곳~!
> "더매운갈비찜"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매운것을 못먹는 분은 매운맛을 조금 조절하시는 게 좋을듯해요. 불맛 가득히 들어간 고기와 치즈의 고소함 그리고 매콤한 양념맛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더한다는 평가랍니다.
card_img
"치즈어랏"

경리단 길에 위치한 곳인데요. 이곳도 치즈를 통째로 벅벅 긁어 담아주는 것으로 이름 난 집이랍니다. 세계의 다양한 치즈맛을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이곳의 특징이죠.
> "치즈어랏"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맛있게 구운 소시지나 채소, 감자위에 노릇노릇한 라클렛 치즈나 에담 치즈를 가득 들이 부어 먹을 수 있답니다. 풍미 가득한 치즈를 만끽 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조윤정님의 댓글

조윤정

왜이렇게맛있는게많은거죠....후 치즈그라탕진짜맛있겠어요ㅠㅜ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승희님의 댓글

이승희

김경태

스토어 댓글 리스트

백미영님의 댓글

백미영

******* 이벤트공지 ******* * 첫 입금액 기준 충전 10 % 지급 * 가입하시면 4900포인트 지급 (5000 포인트부터 캐시 가능) * 최소 배팅 3천원 부터 가능 * 충전30,000원시 1만더 지급 * 쉬운사다리 이벤트 5연승 10연승 (5연승 배팅머니의 30% 지급, (10연승 배팅머니의포함300% 지급 * 쉬운사다리 분석기 무료 지급 (조건없이 필요하신분 무료지급) * 첫 입금액 기준 이벤트 운영중인 카카오톡방 운영 3만 충전시 3+1 + 4900 + 당일첫충보너스 = * 47900원으로 게임플레이가능 * 플레이스토어에 감각분석 N포탈에서 경기분석가 4년차활동등 안전함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고있습니다 언제든 톡 주시면 친절한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건승하십쇼 건승^^ <<<<톡 SPo012>>>>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체험단 모집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이미지
신청가능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체험단 모집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이미지
신청가능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포인트

10,000P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체험단 모집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이미지
신청가능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체험단 모집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이미지
신청가능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