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2-07

제주를 뒤집어 놓은 빵 맛집 3곳은?

136

card_img
여기 레알 맛난다는 빵집 이랍니닷! ㅎ
card_img
"르 에스까르고 LE ESCARGOT"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한 가게랍니다. 천연 발효종을 이용해 시간을 충분히 들여서 숙성 시키기 때문에 맛의 품격이 다르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참고로 '에스까르고'는 프랑스어로 '달팽이'라는 뜻이에요.
> "르 에스까르고"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12시 정도면 모든 빵이 구워져서 나오고요. 인기 있는 메뉴는 금세 품절된다고 하니까 꼭 서둘러야 한답니다. 요즘은 제주 3대 빵집으로 소문나서 관광객들도 많이 몰려오니까요.
card_img
제주에서 생산한 밀과 직접 재배한 양파,감자등의 재료로 본연의 맛을 살리고 있다는 곳이랍니다. 천천히 묵묵하게 빵을 구워 내겠다는 오너분의 말씀이 참 마음에 와 닿네요.
card_img
빵을 시식하신 분들도 첨가물의 인공적인 맛이 아닌 재료 자체의 향이 우러나는 건강한 맛을 느꼈다는 평을 많이 남겨주셨어요. 작은 공간에서 좋은 빵을 구워낸다는 철학이 느껴지는 곳이에요.
card_img
"메종드쁘띠푸르"

프랑스어로 '오븐이 있는 시골집'이라는 뜻이라는 이곳은 제주에서도 인기 있는 빵집으로 유명해요. 서울 서초구에도 오픈해서 이곳에서도 빵을 맛볼 수 있답니다. ㅎ
> "메종드쁘띠푸르"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동경 제과 학교 출신의 '김용봉 파티셰'가 운영하고 있고요. 일본의 명품제과점과 기술제휴를 하고 있다 해요. 빵에는 각종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데 소금까지도 전남 신안군에서 가져온 천일염을 사용한다고 해요.
card_img
이곳에서는 비주얼이 아름다운 타르트부터 파운드케이크까지 다양한 모양의 빵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빵의 모양도 굉장히 세련되고 먹음직스럽다는 평가랍니다.
card_img
'수제잼'도 이곳의 명물인데요. 별도로 '수제잼 & 식빵' 매장을 내어서 부드럽고 건강한 맛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요. 고소한 식빵에 맛있는 수제잼을 가득 발라서 먹어보고 싶네요 ㅎ
card_img
"아라파파 A LA PAPA"

아라파파는 프랑스어로 "여유롭다"는 뜻이라고 해요. 이곳도 역시 제주에서 입소문 제대로 난 곳이죠. 에그 타르트와 페이스트리 등이 유명한데 특히 '수제 밀크티 잼'이 아주 유명해요.
> "아라파파"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신선한 재료와 유기농 밀가루, 좋은 과일를 항상 사용한다고 해요. 저옥 숙성 시킨 풀리시종을 사용해서 아삭한 채소와 고소한 치즈, 베이컨 등을 가득 넣은 샌드위치는 미식가들을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하네요.
card_img
'홍차밀크잼'이 가장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데 홍차와 우유 그리고 생크림을 넣어서 조려낸 잼으로 관광객들이 두세 병은 기본으로 사 간다고 해요. ㅎ
card_img
그 외에도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마들렌, 다양한 색상의 마카롱, 그리고 견과 타르트 등도 모두 맛있다는 평이에요. 제주에 여행 가시면 꼭 들러보시길 바래요.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박서영님의 댓글

박서영

김민재 민재야!!!

스토어 댓글 리스트

강다현님의 댓글

강다현

박서영 갓다오셈

스토어 댓글 리스트

Arika Lee님의 댓글

Arika Lee

김수현 사와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체험단 모집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이미지
신청가능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체험단 모집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이미지
신청가능
[리워드point][대원제약] 큐어반 소유어챌린지

포인트

10,000P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체험단 모집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이미지
신청가능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체험단 모집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이미지
신청가능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