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택배의여왕
뷰티의여왕

2017-11-21

가성비 좋은 편의점 핫초코 모음

432

card_img
card_img

초코덕후 여왕이는 겨울이 되면 핫초코만 먹지롱+_+
편의점 핫초코는 저렴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음!

card_img

'1. 허쉬 오리지널 핫초코 (1,500원)'

여왕이는 CU에서 구입하였음! 초콜릿하면 허쉬!!!ㅎ_ㅎ
허쉬 초콜릿을 사용한 핫초코라니~ 구매 각!

card_img

용량은 30g, 칼로리는 125kcal의 허쉬 핫초코!
핫초코 봉지 크기도 컵 만함!>_<

card_img

봉지가 큰 만큼 양이 생각보다 꽤 많았다!!!!
찐~한 코코아 향이 남ㅋ_ㅋ

card_img

여왕이가 리뷰한 핫초코 제품들 중에 가장 거품이
많았당! 맛도 가장 찐~한 초코맛!!! 또 먹어야징b

card_img

'2. 네슬레 핫초코 오리지널 (1,100원)'

핫초코하면 떠 오르는 네슬레! 편의점에서도 네슬레
핫초코를 만날 수 있당! 여왕이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card_img

요렇게 핫초코 스틱봉지가 들어있당!!+_+
용량은 24g, 칼로리는 95kcal로 허쉬보단 칼로리 낮음!

card_img

허쉬도 그렇고 네슬레도 그렇고 물 붓는 표시선이
바깥 포장지에 그려져서 헷갈렸음ㅠㅠㅠㅠ

card_img

허쉬핫초코보다 진한 색이 눈에 띈다! 다른 제품보다
달달함이 두 배~ 단 거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card_img

'3. 스위스미스 다크초코 (1,500원)'

GS25에서 구입한 스위스미스! 다크초콜릿이당*.*
다크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을 듯bb

card_img

핫초코가 들어있는 봉지가 너무너무 예쁘당>_<
용량은 31g, 칼로리는 127kcal

card_img

요 제품도 꽤 양이 많았당! 허쉬나 네슬레에 비해
컵 안에 물 붓는 선이 그려져 있어 편했음!!!!

card_img

허쉬 핫초코와 비슷한 색과 거품!!! 그치만 다크초코라서
너무 안 달아서 오히려 더 좋았당~ ㅎ_ㅎ

card_img

'4. 스위스미스 마쉬멜로우초코 (1,500원)'

스위스미스 핫초코하면 생각나는 저 마쉬멜로우!!!
하지만 요것도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ㅠ_ㅠ

card_img

역시나 봉지는 짱 예쁘당!!!! 여왕이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달아서 별로 안 좋아하는 요 마쉬멜로우ㅠ

card_img

요렇게 마쉬멜로우가 보인당!!! 뭔가 귀여운 마쉬멜로우
CU에서 구입! 용량은 28g, 칼로리는 117.8kcal

card_img

역시나 너무너무 달다ㅠㅠㅠ 단 것 좋아하는
마쉬멜로우 덕후들은 당장 겟하세뇨!!!*.*

card_img

'5. 씨즈 핫초코 (1,000원)'

세븐일레븐에서 구입한 씨즈 핫초코!
가격은 단 돈 천원~ 가볍게 사 먹기 좋을 듯>_<

card_img

뭔가 핫팩같은 디자인(?)의 핫초코 봉지ㅋ_ㅋ
용량은 30g, 칼로리는 120kcal

card_img

요것도 생각보다 찐한 색을 띄는 핫초코가루!
양도 많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듯ㅎ.ㅎ

card_img

다른 제품에 비해서 진한 맛이 조금 부족하지만
가볍게 먹기 좋은 핫초코 제품!!!'-'

card_img

'6. 씨즈 핫초코 (1,000원)'

요것도 cu에서 구입한 씨즈 핫초코
같은 핫초코? 맛이 다른지 너무너무 궁그미해서 사 봄

card_img

요건 아까 그 핫초코보다 그래도 봉지 디자인 예뿜!
용량은 30g, 칼로리 120kcal로 같당+_+

card_img

가성비 좋은 듯한 씨즈 핫초코 제품들!!!
그러나 물 붓는 선이 꽤 높이 있다ㅠㅠㅠ

card_img

다른 제품에 비해서 조금은 밍밍한 맛!
물 붓는 선보다 낮게 물 넣어 드세여ㅠㅠ

card_img

'7. GS25 유어스 핫초코 (1,000원)'

GS25 편의점의 자체 PB상품 유어스 핫초코!!
초코퐁당이라는 제품이 평이 좋아 사고 싶었지만.. 못 구함

card_img

용량은 30g, 칼로리는 120kcal
자체 pb상품이라서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당!

card_img

생각보다 꽤 찐하고 달달하당!ㅎ_ㅎ
향도 좋고 초코초코해♥ 지에스 칭찬해~~

card_img

'8. 쟈뎅 핫초코 (800원)'

가성비 끝판왕인 쟈뎅 핫초코!! 예전 길다란 컵에서
고급 컵으로 바뀌었당! 고급짐>ㅁ

card_img

역시 가성비 갑 제품답게 용량은 32g으로 가장 많다~
칼로리도 145kcal로 가장 많은거 안 비밀ㅋㅋ

card_img

컵이 두꺼워서 좋음! 800원이란 가격에 컵도 주고
진짜 왕왕 좋다아ㅠㅠ!!!

card_img

달달하고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 좋당♥
저렴하고 달달한 쟈뎅! 올해 겨울도 잘 부탁행!!

card_img

하지현

박지연 야 오랜만에 ㄱ

이지윤

이주아

임하현

곽형인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성남] 양촌리 서현점
10만원 식사권 ※ 추가 인원 및 메뉴 별도 지불(음료,주류 포함)
[홍대] 바비레드
레드 크림파스타+레드 갈비 스튜+탄산1잔 *추가비용 별도결제
[강남] 바비레드 강남
파스타 4종류 중 택1 + 리코타치즈샐러드 + 에이드 1잔 선택
[강변] 스시텐 강변점
3만5천원 자유이용권 ※ 추가금액 별도 지불

주간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