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2017-12-05

흔한 대학교 근처 혼밥 리스트

183

card_img

혼밥도 든든하게 먹고 싶은 여러분을 위해
여왕이가 혼밥 추천 리스트를 준비해따!!

card_img

#01 / 매콤한 해물볶음밥과 누들
'지지고'
나이스라이스 3,500원, 누들두들 3,500원

card_img

혼밥 1단계인 컵밥 맛집 +ㅁ+ 체인점인데
특히 숙대점이 유명하당! 줄을 어디까지나 선다구~

card_img

매운맛 단계가 있긴 하지만 초큼 매울 수 있음 ㅎ_ㅎ
간단한 식사라기엔 양도 많당~ 불 맛이 나서 맛있어!!

card_img

#02 / 자취생들의 사랑
'한솥'
치킨마요 2,700원

card_img

역시 한솥은 뭐니뭐니해도 치킨마요 +ㅁ+
저렴한데 맛까지 있어서 자취생, 혼밥러들에게 사랑받는당!

card_img

도시락, 비빔밥까지 메뉴도 다양하게 많다구~
혼밥도 든든하게 챙겨먹자 >ㅁ<

card_img

#03 / 매콤한 알밥이 먹고 싶을 때
'알촌'
약매알밥 3,900원

card_img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혼밥 메뉴로 만만한 알촌 ㅋ_ㅋ

card_img

대표메뉴는 약매알밥! 딱 맛있게 매콤해 :)
매장에도 혼자 먹는 사람이 많구 포장도 가능하당!

card_img

#04 / 1,800원의 행복
'봉구스 밥버거'
봉구스밥버거 1,800원, 햄밥버거 2,300원

card_img

진짜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봉구스 +ㅁ+
포장을 벗기기 전에 꾹 눌러주면 햄버거처럼도 먹을 수 있음!

card_img

봉구스밥 버거가 기본이지만 햄 밥버거 등등
종류가 짱 많아 >ㅁ< 라면과 함께 먹어주면 꿀맛 ㅋ_ㅋ

card_img

#05 / 떠오르는 혼밥 맛집
'밥맛나는세상'
밥상라볶이 5,000원, 왕새우김밥 4,500원

card_img

요즘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퓨전분식집 +ㅁ+
김밥천국 혼밥이 더이상 지겹다면 여기 추천 ㅋ_ㅋ

card_img

일단 종류가 많아서 혼밥으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당!
일반 분식집에서 보기 힘든 왕새우김밥도 냠냠 >ㅁ<

card_img

백다혜

백다은 지지고

백다은

이승완 지지고로 마지막을 장식하자 오때

서해성

서해성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명동] 로얄호텔서울 그랜드키친
시그니쳐코스 2인 [대게살 라이스페퍼롤,광어 필로페스츄리,고구마 크림,파스타,스테이크] - 16만원 상당 *추가비용 별도결제
[배송] 쇼콜리디아
벚꽃 브라우니 27개입 또는 2 pack set 중 랜덤 발송 - 4만원 상당 *해당 체험단은 배송체험단 입니다.
[부산] 티앤북스 광안점
패키지B(도서이용3시간+음료1)3인까지 + 식사류3종 (볶음밥,라면,브레드)
[여의도] 탕화쿵푸 여의도점
30,000원 자유이용권 *추가비용별도결제

주간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