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5-12-13

건대맛집,커먼그라운드에서 입소문난 집 총정리~

111

card_img
card_img
건대입구의 명물이 된 커먼그라운드
컨테이너로 구성된 독특한 외관과 감각적인 아이템을 판매하는 쇼핑몰과 독특한 맛집으로 입소문 난 커먼그라운드~! 이곳에 데이트 가면 어떤 걸 먹어야 할지 모르시겠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커먼그라운드의 맛집들~★
card_img
"김치버스"
2011년부터 김치버스를 타고서 5년간 전 세계를 여행한 기록을 가진 곳이에요. 김치를 여러 가지 음식으로 변형해서 세계 곳곳에 한국의 음식문화를 알리고자 한 거래요.
card_img
커먼그라운드에 정착한 김치버스에서는 김치를 베이스로 한 멕시칸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각종 타코와 케사디아,튀김등에 김치를 믹스해서 재미있는 요리를 선보인다고 해요.
card_img
김치와 멕시칸 음식의 조화가 의외로 좋아서 독특하면서도 감칠맛 난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타코류는 6천 원부터 케사디아류는 1만 원부터 판매된답니다.
card_img
"1.2.3 최유강 중국집"
17년 경력을 자랑하는 최유강 셰프의 중식 레스토랑이에요. 오픈 구조로 키친이 만들어져있어 조리과정을 볼 수 있어 청결하다는 느낌을 자아내는 곳이에요.
> "최유강 중국집"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인테리어는 카페 같아 보이지만 음식은 본격적인 중식이에요. 총 9가지 메뉴를 선보이는데 탕수육과 해물짬뽕이 추천 메뉴라고 하네요. 탕수육은 식감이 매우 부드럽고 담백해서 감칠맛 난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card_img
최유강 중국집은 실내도 카페처럼 깔끔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요리에 사용하는 기름도 매일 새로 갈아서 사용하는 등 위생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하네요.
card_img
"아날로그 키친"
이곳은 전형화된 메뉴를 배제하고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메뉴를 만들어 낸다는 모토로 운영되는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개성 있는 음식들이 많다고 해요.
> "아날로그키친"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감자튀김을 곁들인 mommy 표 토마토 미트볼, 보글보글 끓여먹는 새우탕 파스타 ! 등 메뉴 이름도 독특한데요. 시즌별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게 특징이에요.
card_img
"핸인핸버거"
투박하면서도 정겨운 느낌의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라죠. 이국적인 푸드트럭에서 맥주와 햄버거를 즐기는 여유 있는 풍경을 느낄 수 있답니다.
card_img
10가지 천연재료가 들어간 고기 패티와 두툼하고 햄버거는 자극적인 맛은 아니지만 한 번쯤 다시 먹고 싶어지는 매력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커다랗게 튀겨내는 어니언 링과 함께 드시는 게 맛있다고 해요.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해영님의 댓글

해영

신현주 건대그렇게가면서여길안가네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혜인님의 댓글

이혜인

최은송

스토어 댓글 리스트

문정현님의 댓글

문정현

유광현 서울또 ㄱ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체험단 모집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이미지
신청가능
[전국][쿠폰] 빅스타피자 샐리 콜라보레이션 피자 단품+콜라

[서울 금천][릴스] 돈꿈 체험단 모집

[서울 금천][릴스] 돈꿈 이미지
신청가능
[서울 금천][릴스] 돈꿈

[미쁜 빵 연구소] 미쁜제과 소금빵 체험단 모집

[미쁜 빵 연구소] 미쁜제과 소금빵 이미지
신청가능
[미쁜 빵 연구소] 미쁜제과 소금빵

[땡스토어] 우대갈비 밀키트 체험단 모집

[땡스토어] 우대갈비 밀키트 이미지
신청가능
[땡스토어] 우대갈비 밀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