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형 캠페인은 먼저 매장에 기간연장 조율을 하셔야 합니다. 매장에서 가능하다고 하면 예약 후 예약일자만 저희쪽으로 문의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단, 일주일이상 연장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여 일자 조율해주시면 됩니다.
배송형의 경우, 우선 배송형은 선정 이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신청부탁드립니다. 방문형과 구매평 캠페인은 취소가 가능합니다. 업체 사정으로 인한 체험 불가 시 업체 사유 체크 후 상세 사유 기재하여 취소 요청 주시면 페널티 없도록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개인 사유로 인한 체험 불가 시 개인 사유 체크 후 사유 기재하여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단 개인 사유로 인한 체험 취소가 잦아질 경우 페널티 부과되는 점 유의하시어 이용 부탁드립니다.
리뷰가이드는 네이버(블로그)당첨자에게만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받은 메일함 혹은 스팸메일함 확인 부탁드리며 확인 후에도 없을시, 초대권내 이메일 다시받기로 누르시면 재발송 받을 수 있습니다.
스폰서 배너(공정위 문구)는 받으신 가이드 메일(네이버 블로그)이나 모바일 초대권(리뷰등록하기) URL을 통한 접속을 통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23.09.18
★추가사항★마이페이지 업데이트 이후일부 이용자분들의 접속 오류에 대한 문의가발생하고 있습니다.아래의 카카오톡 1:1문의하기로 해당 의견 남겨주시면빠르게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카카오톡 문의
디너패스는 저희 디너의여왕 가맹 음식점을
'할인권'을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체험단입니다!
운영하고 계신 계정의 콘텐츠 품질/적합도와, 평균 방문자 수(네이버)/팔로워수(인스타) 등의 정보를 종합해 책정 되는 등급 시스템입니다!
내 주변의 가까운 가맹점을 둘러보고,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해 할인권을 발급받습니다. *할인권은 24시간이 지나면 자동 회수되며, 자동 회수 처리될 경우 페널티가 발생하므로 꼭 기한 내에 예약 방문해서 사용해주세요!
식사 후 할인권을 직원에게 보여줘 할인받습니다. 내 등급에 맞는 할인율이 적용되며, 할인액이 최대 할인금액을 넘어갈 경우 최대 할인금액만큼만 할인 적용됩니다.
캡쳐 이미지로는 할인권 사용이 불가하니 꼭 사이트에서 활성화해서 보여주세요!
맛있게 드셨나요?
할인권 사용 후 7일 이내에 로그인한 채널에 리뷰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