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자주묻는 질문)방문 체험취소










  • ‘신청한 캠페인’의 리스트에서 오른쪽 ‘신청취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알아두세요!







    • 만약 ‘발표중’인 상태인 경우에는 취소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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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험단 취소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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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선정 후에 취소시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 당신에게 찾아온 소중한 기회이므로 취소하기전에 한번 더 고민하시고 취소해주세요


      (선정 후에 취소할 경우 패널티 -2점이 부과됩니다.)
















    01.
    '선정된 캠페인'에서 연장할 체험단의 [···] 버튼을 눌러주세요.









    02.
    체험취소’를 눌러주세요.









    03.
    체험취소 사유를 내용을 작성하시고 ‘취소 요청하기’를 눌러 제출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






    • 개인사유인지 업체사유인지 사유를 명확하게 기재 후에 취소처리 부탁드립니다.




    • 취소사유에 따라 내부검토 후 패널티 부과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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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 배송형 체험단은 발표 선정과 동시에 업체측에서 출고 준비가
    진행됨으로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배송형 체험단 취소





    선정 이후에는 주소 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므로 이점 참고하시어, 신청시 수령받을 주소를 정확히 확인해주세요.

(자주묻는 질문)방문 예약방법

(자주묻는 질문)방문 체험기간





  • 반드시 알아두세요!







    • 체험을 하지 않으셨다면 비용청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 실제 체험을 하신 분들께서 초대권 사용처리를 누르지 못해 자동회수되었을때,
      리뷰 미작성으로 인한 비용청구가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체험 진행시 꼭 현장에서 사용처리를 눌러주세요.

      미사용 회수시에 페널티 -2점이 부과됩니다.




      페널티 시스템 가이드 보기

















    체험 진행 시 업체에서 '초대권 사용처리' 버튼을 누르지 않았다면 직접 '초대권 사용처리'를 눌려주세요.



    체험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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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약은 초대권 내의 예약 문의 번호를 통해 예약을 하시거나 혹은
    체험단 상세페이지의 체험가이드에 기재된 내용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만약 업체와의 연락이 되지않는 경우에는 아래를 통해 상황을 공유해주세요.




    상황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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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체험단 기본 제공내역은 2인 기준으로 진행되고있으며, 1인 체험시에는 예약시 업체측에 미리 사전조율 부탁드립니다.




    2인 제공내역기준으로 책정하여 모집 진행하였기에 제공내역이 하향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여 사전조율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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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리 체험은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대리 체험이 발각될 시,패널티 점수가 부과되오니 주의해 주세요.




    만약, 캠페인 체험이 어려우실 경우,
    ‘마이페이지 → 나의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에서
    체험단 취소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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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저, 선정을 축하드린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하지만... 각 다른 SNS계정으로 선정이 되었더라도 제공내역은 1회만 제공됩니다.















    01.

    중복되어 진행 불가능한 다른 초대권은 ‘선정된 캠페인’를 통해 [···]를 눌러주시고 ‘체험취소’를 눌러주세요



    동시선정1





    02.

    체험 취소사유에서 사유를 입력하고 ’업체사유’를 클릭 후에 취소(회수) 요청 진행 부탁드립니다.



    동시선정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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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체험단 연장 문의





  • 반드시 알아두세요!






    • 연장 신청은 반드시 업체와 먼저 사전 조율하셔야 합니다!


      (미조율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01.
    '선정된 캠페인'에서 연장할 체험단의 [···] 버튼을 눌러주세요.










    02.
    연장하기’를 눌러주세요.









    03.
    방문 예정일과 요청사유를 입력하고 ‘연장 요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반드시 알아두세요!






    • 체험 종료일 기준 1주일 이후 방문 예정인 경우,
      아래 연장 신청을 통해서 연장 요청해 주세요.


      1주일 이내 기간은 문의하셔도 연장을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체험단 추가 연장 요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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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미 1회 이상 직접 연장을 하셨으면 위와 같이 직접적인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알아두세요!






    • 연장 신청은 반드시 업체와 먼저 사전 조율하셔야 합니다!


      (미조율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체험 종료일 기준 1주일 이후 방문 예정인 경우,
      아래 연장 신청을 통해서 연장 요청해 주세요.


      1주일 이내 기간은 문의하셔도 연장을 도와드리지 않습니다.




      체험단 추가 연장 요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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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배송/구매평 문의

(자주묻는 질문)리뷰등록 문의



  • 스폰서배너 삽입은 반드시 필수사항입니다.

    (2014년 7월 공정위 심사지침)




    체험 후에 리뷰에서 스폰서배너를 삽입하지 않거나
    임의로 삭제하는 경우, 법규에 저촉되어 디너의여왕, 광고주, 체험단 참여 블로거 모두에게 법적인 제재가 가해질 수 있으니 반드니 스폰서배너 삽입하셔야 합니다.




    공정위 공지사항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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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

    초대권 리뷰 등록시 리뷰등록이 불가능한 사유에 대해서 표시가 됩니다.



    리뷰등록1






    02.

    만약 리뷰를 정상적으로 작성하였으나 등록 불가시에는 수정 중단 후 1:1 문의하기를 통하여 등록 불가한 사유와 작성하신 리뷰링크와 함께 전달 부탁드립니다





    1:1 문의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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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배너/위젯/메일 문의



  • 발표 중으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들은 시스템 명단에서 검토중이므로 일시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청은 정상적으로 되어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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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반드시 알아두세요!







    • 탈퇴 처리 진행시 6개월동안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더 고민하시고 진행해주세요.















    01.

    '내정보 수정'의 '기타사항'에서
    ’회원탈퇴하기’를 눌러주세요.



    탈퇴1







    02.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안내 사항들을 확인하신 후 탈퇴 신청을 하면 됩니다.



    탈퇴2








    확인해보세요!





    Q.
    재가입이 되지 않아요.



    A.
    탈퇴 신청 이후 6개월이 지났는지 확인해주세요.




    Q.
    탈퇴했는데 다시 서비스를 지속 이용하고 싶어요.



    A.
    아래 링크를 통하여 탈퇴철회처리 요청 부탁드립니다.




    탈퇴 철회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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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포인트 문의

(자주묻는 질문)계정 연동 문의










  • 01.

    ‘페널티 현황’에서 나의 페널티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널티1







    02.

    만약 페널티 점수가 부당하게 부과되었다면, 리스트의 ’이의신청’ 버튼을 통해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페널티2






    나의 페널티 확인하러 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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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널티 시스템 가이드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널티 시스템 가이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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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SNS 계정연동’에서 '네이버 블로그 등록'의 url링크의 계정주소를 수정한 뒤에 ‘변경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



    연동1







    인스타그램의 경우 ‘인스타그램 계정 연동하기’를 통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연동2









    반드시 알아두세요!







    • 선정된 체험단이 있을 경우 모든 미션을 리뷰까지 완료가 된 상태에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 선정된 체험단이 있어 변경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 링크 통하여 아래 정보를 남겨주세요.



      1. 휴대폰 번호 전체

      2. 변경하고자 하는 SNS 계정 아이디 정보





      계정 변경 문의 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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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알람 문의



  • 디너의여왕 APP 안내















    기존에 카카오톡을 통해서 알람을 받으셨다면,

    앱을 재설치한 경우에는 카카오톡 대신 앱 PUSH 알림을 통해 빠르고 쉽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01.

    'APP접속 - 로그인 후 - 알림함 - PUSH ON>OFF' 상태 체크 부탁드립니다.



    알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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