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5-11-08

명동 맛집, 역사 있는 맛집 베스트4 정리했어요.

5

card_img
종로에서 이름난 맛집 베스트
종로에는 역사 있는 오래된 맛집들이 즐비한데요. 그중에서도 지금까지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몇몇 맛집들을 찾아서 소개해드려요~!
card_img
"명동교자"
서울시 명동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이죠. 1966년에 오픈했으니 무려 50년 정도 명동에서 인기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는 곳이랍니다.
card_img
이곳의 칼국수는 닭고기에 잘 고아낸 육수를 사용하는 충청도식 조리법을 사용하고있어요. 특히나 중국,일본등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인기 맛집이라죠.
card_img
진한 풍미의 국물과 얇은 만두피등을 입에 넣으면 조화가 매우 좋다고 하네요. 특히 돼지고기가 가득 들어간 만두도 꼭 드셔보세요.
card_img
칼국수와 비빔국수는 8천원 정도 만두는 1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하구요. 저녁 9시 30분까지 영업한답니다.
card_img
"찬양집"
서울시 종로구 낙원상가 뒤쪽에 있는 종로의 맛집이에요. 1965년에 오픈해서 50년 정도 영업하고 있는 곳입니다.
card_img
오동통한 면발 + 시원한 해물맛 국물은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준다죠. 면발이 쫄깃하기로 유명한데요. 바지락,홍합등 각종 해산물들이 들어가서 풍미 가득한 국물맛을 뽑아낸다죠~!
card_img
해물칼국수는 5천원, 만두는 6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요. 저녁 9시정도 까지 영업한다고 하니 체크하시고 방문하세요~!
card_img
"타지"
2000년에 개업한 인도 전문 레스토랑 이에요. 현지 요리사들이 직접 인도식 커리를 만들어 내는 곳이라죠. 탄두리 치킨이나 라시등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card_img
향신료가 강한 맛이라기 보단 단맛이 좀더 강하다는 평이에요. 자극없이 입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재료의 맛이 매우 좋다는 평가를 듣고 있답니다.
card_img
"하동관"
7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곰탕,수육 전문집이랍니다. 이곳은 부드러운 고기맛 으로 이름난 곳이죠.
card_img
오직 곰탕과 수육만 판매하고 있는데요.재미있게도. 메뉴판에 적혀있지 않은 몇가지 암호를 말하면 새로운 맛의 요리를 맛볼수 있다고 하네요. 예를 들어 "깍국"으로 주문하면 깍두기 국물을 부은 맛으로 요리해준다고 해요.
card_img
그외에도 고기를 좀더 달라는 주문으로 "스무공" 날달걀을 얹어 달라는 "통닭" 밥보다 고기를 더 달라는 "맛배기"등의 암호가 있다고 하니 주문할때 요긴하게 사용하세요 ^^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김민경님의 댓글

김민경

백지혜 저기도 커리잏다

스토어 댓글 리스트

정다정님의 댓글

정다정

진성익 성익아 한군데만 더가면됭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체험단 모집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이미지
신청가능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팔도오일장] 홍게 체험단 모집

[팔도오일장] 홍게 이미지
신청가능
[팔도오일장] 홍게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체험단 모집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이미지
신청가능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리 베이커리] 마들렌 체험단 모집

[리 베이커리] 마들렌 이미지
신청가능
[리 베이커리] 마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