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1-12

미국 2대 버거! 쉑쉑버거 VS 인앤아웃버거

71

card_img
천조국의 2대 대표 버거 전격 비교!

햄버거의 나라 미국~에서도 너무 유명한 2대 햄버거가 있다는 거 아세요? 바로 쉑쉑버거와 인앤아웃버거인데요. 대체 어떤 매력이 있길래 한국에서 실시간 검색에 오를 정도로 화제인 건지 한번 알아볼까요? ㅎ
card_img
"쉑쉑버거 VS 인앤아웃 버거"

뉴욕을 중심으로 발달된 쉑쉑버거 그리고 서부 쪽에서는 최고라고 불리는 인앤아웃버거가 있는데요. 각자 조금씩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답니다. 일단 사진과 함께 설명해드릴게요 ㅎ
card_img
"쉑쉑버거 SHACK SHACK BURGER"

2001년 맨하탄 메디슨 스퀘어 파크에서 설치미술의 일종으로 오픈했어요. 처음에는 장사할 생각 없이 오픈했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어서 결국 사업화 시킨 경우라고 하네요. 지금은 뉴욕에서도 줄 서서 먹는 햄버거 가게랍니다.
card_img
쉑버거 (SHACK BURGER)가 가장 기본이면서 인기 있는 메뉴인데. 양상추/토마토/고기패티가 들어가 있는 치즈 버거랍니다. 토핑과 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인데 육즙 넘치는 패티가 아주 꿀맛이라고 하네요.
card_img
숯불에 구워낸 고기 패티와 노릇하게 구워진 빵을 함께 곁들이면 굉장히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고 해요. 그 외에도 버섯과 치즈를 베이스로 한 머쉬룸 버거 / 체리페퍼와 훈제베이컨을 넣은 스모크 버거 등이 인기라고 해요.
card_img
두툼하면서도 주름진 모양을 하고 있는 감자튀김도 인기랍니다. 식감이 풍성하고 씹는 맛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 체다치즈를 가득 뿌려놓은 치즈감자 튀김 메뉴는 꼭 먹어야 하는 강추 코스~!
card_img
입안에서 고소함이 넘쳐흐를 것 같죠? 다이어트 하는 분은 꼭 피해야 할 듯요 ㅎ 심지어 버거보다 감자튀김이 더 맛있다는 평도 있답니다. 버거 하나의 가격이 평균 5~6달러로 저렴한 편이 아니랍니다. 세트로 시키면 10달러 이상은 기본~!
card_img
햄버거와 감자튀김 외에도 핫도그,프로즌 커스터드,레몬에이드,아이스티등을 즐길 수 있답니다. 곧 한국에도 진출해서 맛볼 수 있다고 하니 얼른 먹어봤으면 좋겠네요. ㅎ
card_img
"미국 서부의 강자 인앤아웃 I-N-OUT BURGER!"

무려 1948년에 시작된 햄버거 브랜드랍니다. 자동차에서 바로 햄버거를 받아먹는 "드라이브쓰루" 주문 방식을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알려져 있어요. 신선한 재료를 추구하는 것으로 유명하답니다.
card_img
신선함이 가장 중요한 원칙이라서 그날에 공급받은 재료로 버거를 만드는 것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고기와 야채의 신선도는 언제나 최상급이라고 평가받고 있어요.
card_img
햄버거에는 양상추,토마토,소스와 양파,패티등이 들어가는데 쉑쉑버거보다는 조금 더 큰 사이즈를 제공한다고 해요. 야채가 너무 신선해서 입안에서 아삭거린다고 하니 정말 맛보고 싶네요.
card_img
인앤아웃의 감자튀김은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감자를 썰어서 튀겨주기 때문에 신선하면서도 바삭함이 넘친다는 평가랍니다. 특히 구운양파와 치즈소스를 뿌려주는 "애니몰프라이" 메뉴는 인기가 상당하다고 하네요.
card_img
인앤아웃에서는 쉐이크도 꼭 맛 보라는 소문이에요. 식감이 묵직하면서 크림이 넘치는 맛이라는 평가인데요. 바닐라 초코 딸기 등의 쉐이크를 즐길 수 있다고 해요.
card_img
한국에서도 가로수길에서 1년에 한번 3월 24일 단 하루 팝업스토어가 오픈한답니다. 한 시간 넘게 줄서서 먹는 분들이 속출~! 올해도 오픈하는지는 확실하진 않지만 만약 열린다면 한 시간 기다릴 생각 있습니닷!!! ㅋ 그땐 꼭 리뷰를 올리겠어요!!! ㅎ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권가현님의 댓글

권가현

옥이 인앤아윳버거 개마신

스토어 댓글 리스트

유민혜님의 댓글

유민혜

그녀빤니들어왔음좋겠당

스토어 댓글 리스트

정유정님의 댓글

정유정

김권률 먹구시포..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서울 서초] 리두부로 체험단 모집

[서울 서초] 리두부로 이미지
신청가능
[서울 서초] 리두부로

[서울 송파] 우시야 방이점 체험단 모집

[서울 송파] 우시야 방이점 이미지
신청가능
[서울 송파] 우시야 방이점

[광주 북구] 텐진야끼니꾸 용봉직영점 체험단 모집

[광주 북구] 텐진야끼니꾸 용봉직영점 이미지
신청가능
[광주 북구] 텐진야끼니꾸 용봉직영점

[인천 연수] 풍월 체험단 모집

[인천 연수] 풍월 이미지
신청가능
[인천 연수] 풍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