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1-13

초코릿과 달콤함이 흐르는 케이크에 빠져보세요~!

204

card_img
너무 예뻐서 영구 소장하고 싶은 디저트 맛집~!

이번 주에도 핫한 디저트 맛집 찾아서 3만리 하고 있는 디너의여왕이에요. ㅎ 귀염 돋는 비주얼로 먹기 조차 아까운 디저트들을 찾아서 소개해드릴게요. 아주 그냥 비주얼 폭발이에요.
card_img
"올댓스위츠"

서울 사당동에 위치한 맛집인데요. 전 이렇게 귀여운 케이크들을 지금껏 본 적이 없어요. ㅎㅎㅎ 비주얼 쇼크 ㅎ 팬시 피규어인지 케이크인지 헷갈릴 정도로 디테일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정말 대단합니다. 짝짝짝!
>"올댓스위츠"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어떠세요? 정말 귀욤귀욤 돋죠? 자세히 보면 털실 하나까지 디테일이 상당해요. 정말 정성 가득하게 만들어낸 게 눈에 딱 보이네요. 가게 인테리어도 딱 이런 분위기로 큐티하면서 앤틱한 느낌을 간직하고 있답니다.
card_img
꺄~~ SO CUTE~!!! 케이크들도 너무 귀엽지만 각종 라떼나 음료들의 데코레이션도 상당한 수준급이랍니다. 제 생각에는 이곳 파티쉐분은 미대 전공자가 아닐까 싶어요. 음식으로 그림 그리는 분 ㅎ
card_img
요렇게 귀여운 녀석을 감히 스푼으로 떠먹을 자신이 없답니다. ㅜㅠ 아 그리고 가게의 오픈 시간이 수~토요일 오전 11시~오후6시까지만 영업한다고 하니 꼭 시간 맞춰서 방문하시길 바래요.
card_img
"초코텔라"

이곳은 경기도 수원 아주대 쪽에 위치한 카페랍니다. 누텔라를 베이스로 해서 아주 초코초코한 디저트를 뽐내고 있죠~! 한번 살펴 보실까요?
> "초코텔라"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어흑~~ 사진만 봐도 숨이 막히시죠? 초코덕후들 심쿵하는 소리가 들리네요. 아주 초콜릿으로 벽을 쌓아놓았어요 ㅎ 누텔라 초코 잼이 흘러내리는 비주얼에 가슴이 콩닥콩닥~!
card_img
사진만 봐도 초코의 늪에 빠질것 같네요....꾸덕꾸덕 바닥까지 벅벅~~긁어먹어 버릴 것 같아요. ㅜㅠ
card_img
누텔라와 초코를 사랑하시는 덕후 분들은 꼭 방문해야 할 성지가 아닐까 싶네요. ㅎ
card_img
"에클레르 바이 가루하루"

보기에도 너무 예쁘고 먹어도 너무 맛있는 에클레어~! (단 그다지 착하지 않은 가격은 안습 ㅜㅠ) 경리단 길에서도 에클레어로 유명한 가게라죠. 조용한 주택가에 센스 터지는 비주얼의 디저트를 자랑하는 곳이죠.
>"에클레르 바이 가루하루"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사진에서도 이미 달콤달콤 향기가 넘쳐흐르죠? 사진만 보고 있어도 이미 에너지가 힐링 되는 느낌입니다 ㅋ
card_img
하얗고 깨끗한 가게 분위기에 어울리는 알록달록 컬러감 터지는 에클레어를 보고 있자니 먹지 않아도 이미 당충전되는 기분이 듭니다. ㅎ
card_img
에클레어 하나의 가격은 5500~6500원인데 늦은 시간에 가면 다 판매되고 남은 제품이 없을 때도 많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맛을 자랑하는 마카롱도 인기랍니다~!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최은성님의 댓글

최은성

황승현

스토어 댓글 리스트

최유진님의 댓글

최유진

이안숙 안숙아 혹시 나랑 서울여행 갈생각 없니??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참비님의 댓글

이참비

이제한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체험단 모집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이미지
신청가능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팔도오일장] 홍게 체험단 모집

[팔도오일장] 홍게 이미지
신청가능
[팔도오일장] 홍게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체험단 모집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이미지
신청가능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리 베이커리] 마들렌 체험단 모집

[리 베이커리] 마들렌 이미지
신청가능
[리 베이커리] 마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