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2017-08-12

신제품 멜론과자 3종 비교 리얼 후기

100

card_img
card_img

롯데제과에서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 신제품!
멜론 과자 3종을 직접 먹고 낱낱히 비교해 보았다ㅎ_ㅎ

card_img

뭔가 식욕 억제 색 같은 초록색의 멜론 마가렛트!
마가렛트에 멜론이라니 독특한 조화인듯ㅋ_ㅋ

card_img

멜론크림이 들어간 카스타드! 그나저나 카스타드가
1988년에 처음 나온 과자라니!!!! 전통이 오래되었네요>_<

card_img

가장 안 어울리는 멜론과 초코! 몽쉘 멜론맛!!!!
몽쉘의 빵 부분이 초록색... 요것도 식욕 억제 인듯....

card_img

멜론맛이라고 초록초록한 멜론맛 과자 3종 셋트!!

card_img

디너의여왕 팀별로 돌아가면서 메론을 좋아하는 그룹,
좋아하지 않는 그룹에게 3종을 다 먹도록 하고 평가했음!

card_img

자르고 보니 몽쉘의 향이 너무 강했다~ 그래서 반개씩만
먹게 했음! 향이 가장 약했던 마가렛트 먼저 먹게 함!

card_img

1. 마가렛트 - 1박스 18봉지 (동네 마트에서 2,990원)

card_img

반으로 가른 단면! 아직도 초록색에 적응이 안 됨...
그냥 마가렛트처럼 안에 땅콩느낌의 쿠키가 있음!

card_img

1봉지 2개가 들어 있구요 97kcal 입니다!!!!
멜론향, 땅콩향, 멜론 퓨레가 들어갔음!

card_img
card_img

2. 카스타드 - 1박스 10봉지 (동네 마트에서 2,990원)

card_img

카스터드의 크림 대신 초록색의 멜론 크림이 들어갔음!
근데 왜케 코딱지 만큼 들어있는지 아쉬움ㅠ_ㅠ

card_img

1봉지가 99kcal 입니다!!! 이것도 포화지방이!!! 대박!
멜론향, 바닐라향, 멜론퓨레가 들어갔다고~

card_img
card_img

3. 몽쉘 - 1박스 12봉지 (동네 마트에서 2,990원)

card_img

멜론 과자 3종 중에서 멜론향이 가장 강했던 몽쉘!
빵 부분이 멜론!! 초록색이예요ㅋ_ㅋ

card_img

헐!!!!!!!!!!!!! 1봉 당 153kcal!!!!!!!!
으악!!!! 멜론향과 멜론퓨레가 들어있습니당!

card_img
card_img
card_img

Back Bo Ram

이의혁

서옥나

서대교

강아현

최경진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홍대] 바비레드
레드 크림파스타+레드 갈비 스튜+탄산1잔 *추가비용 별도결제
[용산] 기와
2인 방문시 민들레 제공 3인 방문시 개나리 제공 ( 최대 3인 ) ※ 추가 인원 및 메뉴 별도 지불(음료,주류 포함)
[왕십리] 오캄
50,000원 음식제공 *추가비용 별도결제
[강남] 바비레드 강남
파스타4종류 중 택1 + 리코타치즈샐러드 + 에이드1잔 or 맥주 1병(스텔라/호가든/버니니 중 택1) ★ 주말체험불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간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