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2018-05-11

요즘 뜨는 청년다방 메뉴 추천!

4,733

card_img

요즘 뜨는 청년다방 메뉴 추천!

card_img

요즘 SNS에서 핫하게 뜨고있는 청년다방!
여왕이가 직접 가보고 베스트 메뉴 추천해줄게 :)

card_img

#버터갈릭감자튀김

청년다방하면 떡볶이보다 먼저 생각 나는 이것!
진짜 맛있는 버터갈릭감자튀김 ♥

card_img

여러분 이거 꼭 시키세요ㅠㅠ 두번 시키세요
적당히 짭쪼름하면서 너무 맛있당~

card_img

#차돌떡볶이

즉석떡볶이로는 차돌떡볶이 추천!
요 위에 또 다른 토핑을 추가하면 된당~

card_img

차돌과 함께 긴 떡과 메추리알이 들어있음!
불 위에 살짝 올려주고 휘적휘적~

card_img

비주얼 bb 역시 즉떡은 사랑입니다 ♥
고기도 꽤 많고 적당히 매콤해서 완전 좋아!

card_img

잘 익은 떡볶이와 차돌을 한 번에 들어서~
입에 쏙! 고기도 부드러워서 사르르 녹는당

card_img

#통큰오짱 (토핑)

차돌떡볶이로 통큰오짱 떡볶이까지 정복!
통큰오짱 토핑만 추가해서 올리면 된당

card_img

아까 본 차돌떡볶이 위에 토핑으로 주문한
통큰오짱을 올려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

card_img

오징어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기!
쫄깃쫄깃 너무 맛있어 >ㅁ<

card_img

#볶음밥

즉떡의 완성은 볶음밥이지!
남은 양념과 함께 맛있게 볶아져 나온당~

card_img

볶음밥은 남겨놓은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거 알지~? >ㅁ<

card_img

#커피

청년다방 이름처럼 진짜 커피도 판매중!!
양이 진짜 많은데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card_img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즉떡은 최고!
감자튀김은 더 최고! 오늘 저녁으로 어때? ㅎㅎ

card_img

강** 여왕이

2018-05-18

박조현이거나혼자먹을꺼

조** 여왕이

2018-05-18

임지현지여기도맛잇음

안** 여왕이

2018-05-18

이혜승저감자먹고싶웅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연남동] 스테이모먼트
핸드드립(필터커피) 싱글오리진, 논커피종류 + 디저트류 - 2만5천원 상당
[압구정] 희망정
한상세트 -4만5천원 상당
[신촌] 뉴타운
4만원 자유이용권 - 음식(버거제외) + 맥주 *초과비용 개인 부담
[신촌] 한림돈가 신촌본점
삼겹살2인분 + 볶음밥 +음료

주간인기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