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5-12-01

짬뽕라면, 신상제품 5개 총정리 (맛짬뽕/불짬뽕/갓짬뽕/진짬뽕/꽃새우짬뽕)

322

card_img
올 겨울 신상 짬뽕 납시오~!
추운겨울에는 역시나 따끈한 국물의 짬뽕이 최고죠? 최근에 각종 라면회사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 ★
card_img
"농심 맛짬뽕"
최근 짜왕으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농심에서 짬뽕까지 출시했다고 해요. 불맛이 나는것을 중점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특히나 3mm의 굴곡면을 만들어 중국집 짬뽕과 비슷한 면발을 구현했다고 하네요.
card_img
국물맛 또한 진하게 만들기 위해서 각종 해산물 맛을 첨가 했다고 하는데요. 칼칼하고 시원하다는 시식평과 함께 면빨에 대한 호평이 꽤나 많았어요.
card_img
"팔도 불짬뽕"
팔도에서 나온 불짬뽕이에요. 이름 처럼 불맛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액상스프를 사용해서 원재료의 맛을 유지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하네요.
card_img
역시나 2.5mm의 굵은 면을 사용했구요. 면발이 굵어서 국물의 양념이 잘 베어든다는 평가랍니다. 중식요리가로 유명한 이연복씨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것도 특징이랍니다.
card_img
"삼양 갓짬뽕"
최근에 갓짜장을 출시한 삼양이 연달아서 내놓은 제품인데요. 돼지뼈육수와 해산물을 사용한 국물이 독특하다는 평가랍니다.
card_img
특히나 오징어,다시마,건미역,목이버섯등 여러가지 건더기 재료가 들어가 있어서 좀더 독특한 짬뽕맛을 우려내는데 집중했다고 하네요~
card_img
"오뚜기 진짬뽕"
진짬뽕 또한 3mm의 넓고 두꺼운 면을 사용하고 있어서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아낸다고 해요. 오징어나 홍합등이 들어간 국물과 사골육수등을 믹스해서 진한 국물을 우려낸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card_img
분말스프를 사용하지 않고 액체와 유성스프를 사용해서 좀더 재료에 신경을 썼다고 합니다.
card_img
"풀무원 꽃새우짬뽕"
조용하게 입소문이 나고 있는 풀무원의 새로운 짬뽕이에요. 자연은 맛있다 브랜드로 출시되었구요. 꽃새우 3마리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스프로 풍미를 살린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card_img
그외에도 대구와 닭뼈를 고아내어 만든 육수로 스프를 제조해서 좀더 얼큰한 국물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면발도 특징이랍니다.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서연지님의 댓글

서연지

진짬뽕핵노맛;

스토어 댓글 리스트

Messi Kim님의 댓글

Messi Kim

갓개맛없은멋지마셈

스토어 댓글 리스트

하영아님의 댓글

하영아

문성빈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체험단 모집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이미지
신청가능
[애슐리] 애슐리 크사삭치킨 2종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체험단 모집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이미지
신청가능
[경기 양주] 레이크스토어

[경남 창원] 누브 체험단 모집

[경남 창원] 누브 이미지
신청가능
[경남 창원] 누브

[카카올라] 밀크 파베초콜릿 체험단 모집

[카카올라] 밀크 파베초콜릿 이미지
신청가능
[카카올라] 밀크 파베초콜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