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이미지

종로 전체 맛집

'종로' 총 2,131개의 음식점

1. 카페 뎀셀브즈

관철동 28-3

#카페 #디저트 #카페

별다방이나 콩다방에 비해 좀더 개인적인 느낌이 들게끔 하는 카페입니다..

2. 뚝배기집

관철동 5-1

#음식점 #한식

한식이 좋아~

3. 황소고집

관철동 11-11

#한식 #육류 #고기요리

가끔..고추장불고기를 빨리, 편하게 먹고 싶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4. 무교동북어국집

다동 173

#한식 #감자탕

반찬이 깔끔하고 맛이 좋아요. 북어국 건더기나 국물 추가도 가능하고 시청가면 항상 찾게 되는 집이에요.ㅎㅎ

5. 

관훈동 30-11

#분식 #만두

지배인처럼 보이는 아저씨있는데 엄청 인상 더러워요 아기밥 주다가 조금 음식물 떨어트리니까 인상 빡 쓰더라구요 미안해서 흘린음식 주우니까 그제서야 인상 펴짐 돈내고 음식 먹는데 눈치 엄청 봤습니다 맛도 그저그래요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

6. 폴 바셋 페럼타워점

수하동 66 페럼타워 빌딩 1층

#카페 #디저트 #카페

7. 더블유 버거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음식점 #햄버거

호주산 와규를 쓴다길래 기대하고 들렀었습니다. 음 가게는 조용한 편이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차분하고 깔끔하고 소박해요.^^ 근데 저녁 7시밖에 안됐는데 양파튀김이 다 떨어져서 한 번 실망하고... 햄버거 맛이 버거킹이랑 똑같아서 -_- 다시 한 번 실망하고... 원래 햄버거는 햄버거니까 그런건가요? ㅎㅎ 맛도 소박하더라구요. 가게만 소박한 게 아니라. 가격은 그다지 소박하지 않은데 말이죠.

8. 공평동꼼장어

공평동 120-2

#한식 #해물 #생선요리

가격대비 맛은 좋은데 인간들 목소리가 왜이렇게 큰지? 좀 차분히 얘기하면 안되나? 중국인들과 한국인들 너무 시끄러움. 그리고 많이 기다릴땐 1시간..그래서 차라리 아주 늦게가는게 나음.

9. 스시 효 광화문점

수송동 85

#일식 #초밥 #롤

정말 별로네요. 저는 일본가서 스시먹어본 이후로는 한국에선 못먹겠더라구요. 일본의 소문난 스시맛집들 정말 죽여주죠. 한국에선 스시 안먹어요. 너무 비싸기만하고 맛도 감동을 못줌. 양도 작고.

10. 된장예술과술

관철동 12-7

#음식점 #한식

음식이 빨리 나오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반찬이 홈메이드 같은 것이 많아서 좋아요.

11. 청진옥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1층

#한식 #감자탕

오래된 맛집들은 항상 마음릉 설레게하지요.청진옥해장국 최고입니다.피맛골에서 이곳으로 이사했지요.

12. 맥쓰 종로점

관철동 11-1 1층

#음식점 #치킨 #닭강정

13. 달새는달만생각한다

관훈동 60

#카페 #디저트 #차

좌식에 앉았는데 분위기도 좋고

14. 차돌박힌쭈꾸미 종로점

관철동 175

#한식 #주꾸미요리

한 식탐하는 저로썬 정말 대박 만족이요^^쭈탕도 얼큰하니 짬뽕보다 맛있구 전 쭈꾸미볶음먹구 밥 볶았는데 밥2인볶았으나 좀 적어보였음ㅋ어쨋거나 맛은 100점

15. 남포면옥

다동 125

#한식 #냉면

예전만 못한 맛에 냉면에 들어간 오이지와 무지는 쉰내가 나고 만두는 찐지 오래되어 밀가루가 다 풀어져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