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전체 맛집

'종로' 총 2,096개의 음식점

1. The Coffee House

인사동 263

#카페 #디저트 #카페

Ask for milk at the counter. This must be a black coffee country?

2. 별다방미스리 인사동점

관훈동 144 2층

#카페 #디저트 #차

냄비빙수 짱입니다.

3. 미진

종로1가 24

#한식 #국수

양도 많고, 국물맛도 진하고 좋아요.

4. 카페 뎀셀브즈

관철동 28-3

#카페 #디저트 #카페

별다방이나 콩다방에 비해 좀더 개인적인 느낌이 들게끔 하는 카페입니다..

5. 카페이마

세종로 139-8 일민미술관 1층

#카페 #디저트 #카페

*분위기: 일단, 갤러리를 모토로 한 카페라 그런지 참 깨끗하고 현대적입니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저 식을줄 모르는 인기 때문에 주말엔 항상 손님이 버글버글해서, 많이 기다려야 한다는거.ㅎㅎ **카페 : 여기 카페에서는 와플이 단연 인기인듯 합니다. 벨기에식 리에쥬 와플을 사랑하는 저로서는, 아이스크림 와플이 그닥 달갑진 않지만, 그래도 다른데보단 맛있어요. 적당한 반죽과 적당한 달다구리함... 그런대로 괜찮아요. **레스토랑: 레스토랑은 사실 좀 비추입니다. 그 이유는 물론, 맛이죠. 동급의 가격이나 분위기라면, 왠만하면 밥은 다른데서 먹을랍니다.ㅎ

6. 뚝배기집

관철동 5-1

#음식점 #한식

한식이 좋아~

7. 황소고집

관철동 11-11

#한식 #육류 #고기요리

가끔..고추장불고기를 빨리, 편하게 먹고 싶을 때 괜찮은 것 같아요.

8. 무교동북어국집

다동 173

#한식 #감자탕

반찬이 깔끔하고 맛이 좋아요. 북어국 건더기나 국물 추가도 가능하고 시청가면 항상 찾게 되는 집이에요.ㅎㅎ

9. 

관훈동 30-11

#분식 #만두

지배인처럼 보이는 아저씨있는데 엄청 인상 더러워요 아기밥 주다가 조금 음식물 떨어트리니까 인상 빡 쓰더라구요 미안해서 흘린음식 주우니까 그제서야 인상 펴짐 돈내고 음식 먹는데 눈치 엄청 봤습니다 맛도 그저그래요 왜 유명한지 모르겠음

10. 폴 바셋 페럼타워점

수하동 66 페럼타워 빌딩 1층

#카페 #디저트 #카페

11. 더블유 버거 광화문점

서울특별시 중구 태평로1가

#음식점 #햄버거

호주산 와규를 쓴다길래 기대하고 들렀었습니다. 음 가게는 조용한 편이고, 전체적으로 분위기 차분하고 깔끔하고 소박해요.^^ 근데 저녁 7시밖에 안됐는데 양파튀김이 다 떨어져서 한 번 실망하고... 햄버거 맛이 버거킹이랑 똑같아서 -_- 다시 한 번 실망하고... 원래 햄버거는 햄버거니까 그런건가요? ㅎㅎ 맛도 소박하더라구요. 가게만 소박한 게 아니라. 가격은 그다지 소박하지 않은데 말이죠.

12. 공평동꼼장어

공평동 120-2

#한식 #해물 #생선요리

가격대비 맛은 좋은데 인간들 목소리가 왜이렇게 큰지? 좀 차분히 얘기하면 안되나? 중국인들과 한국인들 너무 시끄러움. 그리고 많이 기다릴땐 1시간..그래서 차라리 아주 늦게가는게 나음.

13. 스시 효 광화문점

수송동 85

#일식 #초밥 #롤

정말 별로네요. 저는 일본가서 스시먹어본 이후로는 한국에선 못먹겠더라구요. 일본의 소문난 스시맛집들 정말 죽여주죠. 한국에선 스시 안먹어요. 너무 비싸기만하고 맛도 감동을 못줌. 양도 작고.

14. 된장예술과술

관철동 12-7

#음식점 #한식

음식이 빨리 나오고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반찬이 홈메이드 같은 것이 많아서 좋아요.

15. 청진옥

종로1가 24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1층

#한식 #감자탕

오래된 맛집들은 항상 마음릉 설레게하지요.청진옥해장국 최고입니다.피맛골에서 이곳으로 이사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