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너의여왕 하단 GNB

2016-02-06

부산대 맛집, 첫눈에 심쿵! 빵집 베스트 3

88

card_img
부산대 앞을 주름잡는 심쿵저격 빵집들~!

아주 대단해요~ 부산대 앞 디저트 열풍! 이전부터 부산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거리였지만 최근에는 더욱 열기가 가속화된듯해요. ㅎ 제 취향과 주변 지인들의 추천을 가득 담아서 부대 빵집 3곳을 추천드려요.
card_img
"살롱 드 보네"

부대 정문을 바라보고 왼쪽 골목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완전 건물 이쁘다는 ㅎ 이흥용 과자점이 고급화하겠다는 목표로 세운 베이커리 카페죠. 사진 속 저 캐릭터는 '퀴가'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귀여워도 케이크이니 마구 먹어줘야겠어요 ㅎ
> "살롱 드 보네"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이흥용 제과점은 행복한 느림보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전체적으로 여유롭고 격조 있다는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디저트의 맛이 충분히 공간에 어울리는 격있는(?) 느낌이었어요.
card_img
케이크나 마카롱 등도 정통에 가깝게 만들려고 세계 각국의 파티쉐와 협업하는 등 퀄리티에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네요. 부대 앞에 이런 곳이 늘어나니 너무 즐겁네욤 ㅎ (흥해라~! ㅋ)
card_img
딱 봐도 눈길이 가는 대단한 가게 외관!!! (주변의 일반 건물들과 더욱 비교됨 ㅎ) 유럽풍 인테리어로 동화 속 과자의 나라를 모티브 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제빵, 제과에 관련된 교육도 한다고 하니 주변 분들은 참석해 보세요 ㅎ
card_img
"제이 스퀘어"

몇 년 전에 오픈한 이곳은 독특한 복합공간으로 유명해요. 1,2층은 빵과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 공간으로 되어 있고. 3,4층은 각종 문화,교육 관련 세미나와 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죠.
> "제이 스퀘어"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고급스러운 외관과 인테리어는 마치 호텔 라운지 같은 분위기랍니다. 저도 여기 앉아서 책 읽는 척(ㅋ) 하며 고고한 공기감을 즐겼더랬죠. ㅎ 아~ 디저트나 커피 맛도 괜찮아요. 방부제나 화학첨가물을 일절 배제한다고 하네요.
card_img
오전에 빵을 구워서 2시 정도에 진열하는데 '필라델피아 로즈'라는 빵이 가장 인기랍니다. 크림치즈와 크랜베리가 믹스된 빵이에요. 빵과 쿠키가 70여 종 판매되고 있답니다.
card_img
바리스타들이 주문을 받고 커피를 만드는 모습도 굉장히 전문적이라는 인상이었어요. 정말 호텔 같은 곳의 최상급 서비스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card_img
"테토테"

몇 년 전부터 이름이 조금씩 나더니 이젠 완전 자리 잡은 느낌이에요. 아주 작은 디저트 카페인데 제가 개인적으로 꼭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샌드위치와 피아바타등을 맛볼 수 있어요.
> "테토테" 위치 & 상세정보
card_img
가게 주인분이 일본 동경제과에서 공부하셨다는데 아기자기한 가게 분위기와 메뉴들이 일본스러운 느낌을 자아내요. ㅎ (하지만 성격이 아주 시크하시다는 ㅎㅎㅎ)
card_img
음식들이 어떻게 보면 굉장히 소박한 재료와 기본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데 비주얼이 굉장하지는 않지만 직접 먹어보면 뭔가 미묘하게 맛있어요. 내가 어디선가 먹어본 그런 맛인데도 뭔가 좀 더 맛있는 오묘한 경험 ㅋㅋㅋ
card_img
아차, 여기 일요일은 휴무에요. 제가 몇 번이나 일요일에 갔다가 허탕 쳤다는 ㅜㅠ 그리고 가게가 좁은 편이라 손님들 많으면 앉을 자리가 없다는 단점이 있어요 ㅜㅠ ㅎ 그러나 맛은 보증 합니당 ㅋ
댓글 남기기

스토어 댓글 리스트

김민지님의 댓글

김민지

이민규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지혜님의 댓글

이지혜

한송희 미친가자

스토어 댓글 리스트

이화정님의 댓글

이화정

김정현 여기가볼껄!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체험단 모집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이미지
신청가능
[카페로카] 수제 휘낭시에

[팔도오일장] 홍게 체험단 모집

[팔도오일장] 홍게 이미지
신청가능
[팔도오일장] 홍게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체험단 모집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이미지
신청가능
[탄단지] 고단백 도시락

[리 베이커리] 마들렌 체험단 모집

[리 베이커리] 마들렌 이미지
신청가능
[리 베이커리] 마들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