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2018-08-23

굽네 치밥 비교! 볼케이노 vs 갈비천왕

92

card_img
card_img

굽네치킨 치밥 양대산맥으로 꼽히는 볼케이노와 갈비천왕!
과연 어떤게 더 치밥과 잘 어울리는지 직접 먹어봤당~

card_img

준비물은 볼케이노&갈비천왕 순살치킨과 햇반 각1개!
그리고 굶주린 배*_* 먹기도 전에 군침이 가득...

card_img

#01. 볼케이노

보기만해도 매콤해보이는 볼케이노의 빨간 마그마소스
매운맛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치킨이기도 하지>_<

card_img

치킨은 살짝 덜어준 후 먹기 좋게 찢어준당
찢어주면서 치킨도 하나씩 먹어주기♥ 매콤하니 맛있따

card_img

다음으론 햇반 하나와 마그마소스를 투하!
그리고 사정없이 비벼주면 된당!
치킨은 반정도만 넣어주기

card_img

그럼 이렇게 빨간 비주얼의 치밥이 완성된다*_*
벌써부터 매운향이 폴폴~
부드러운 순살치킨과 빨간양념과 밥이 섞이니 존맛

card_img

매운데도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까지 *_*
매콤한 걸 좋아하면 무조건 이거 추천해!

card_img

#02. 갈비천왕

또 다른 치밥의 주인공, 굽네치킨 갈비천왕!!♥
단짠단짠의 갈비소스가 매력적인 치킨이쥐~

card_img

마찬가지로 먹기 좋게 순살치킨을 찢어준당
달달한 갈비소스 향이 대박이야..b

card_img

잘 찢긴 순살치킨에 밥과 왕중왕소스 투하!
볼케이노와는 또 다른 매력인 것 같당

card_img

달짝지근한 갈비소스가 익숙하면서도 맛있는 맛을 낸당
한국인의 입에 딱 맞는 맛이랄까? 호불호가 없을 듯

card_img

치킨과 소스의 감칠맛이 대박이라 넘나 맛있었다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에게는 갈비천왕이 괜찮을 듯

card_img

둘 다 치밥으로 손색없는 치킨이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좀 더 잘 맞는건 갈비천왕!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음♥

card_img

송** 여왕이

김세빈

안** 여왕이

김영원

황** 여왕이

최예찬

디너의여왕 TASTE

TASTE 더 보기

[김포] 조선화로집 김포본점
황제갈비살 2인분 + 막국수 2인분 *추가비용 별도결제
[하남] 바비레드 하남점
파스타4종류 중 택1 + 리코타치즈샐러드 + 에이드1잔 or 맥주 1병(스텔라/호가든/버니니 중 택1) + 키즈메뉴 택1 ★ 주말체험불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비용 별도결제 *본 체험단은 디너패쓰랑 중복으로 모집 중인만큼 중복할인 혜택은 불가합니다.
[대구] 철판떼기 월성점
3만원 자유이용권 *추가비용 별도결제
[평택] 숙수대가
5만원 자유이용권 (숙수대가 평일점심 1인 2만5천원, 진연상 1인 3만9천원, 진찬상 1인 5만9천원) *추가비용 별도결제

주간인기 포스트